FANDOM


메갈리아의 관리자들이 비공개로 의논하여 대한민국의 여성인권침해와 성차별 문제로 인해 외국으로 망명하기로 결정하였다. 하지만 각각 미국과 영국, 프랑스, 독일에 망명을 신청하였지만 거절 당하였고 그외 다른 유럽 국가에도 망명을 신청했지만 거절당했다. 결국 메갈리아의 지도자들은 외국으로 망명하는 것을 포기하였지만 대한민국에서 이주하는 것은 포기하지 않았다.

북한에 망명을 한 뒤 나중에 북한 주도의 통일이 되었을 경우, 북한에 큰 영향력을 주고 남한 출신의 여성을 더욱 우대시킨다는 생각으로 북한에 망명을 신청하였다. 북한 측에서는 큰 대남선전효과가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메갈리아 회원들을 포함한 여성우월주의자들의 망명을 수락하였다.


'남조선녀성해방위원회'는 아직까지는 설립되지 않고있고 준비 중이기때문에 무단월북하지는 말자. 북한 측이 마련한 남조선녀성해방위원회 사무실은 평양직할시 은정구역에 위치하였다. 은정구역은 평양직할시에서 가장 인구수가 낮은 구역이다. 며칠 전에 신축한 좋은 건물(?)에 임대했지만 북한에서는 70일 전투란 용어까지 쓰면서 대규모 부실공사가 진행 중이기에 이 건물도 안전 할 지는 미지수이다.

페미니즘에 찌든 사람들은 성별불문하고 북한가자! 북한! 병신 메갈리아새끼들! 이 페이지를 삭제한다면 너는 메오후다.